Blog

성장의 속도를 높이는 마니버스 블로그입니다.
마케팅부터 트렌드, 자기계발까지 깊이 있고 유용한 정보를 전합니다.

상세페이지-기획
Design

상세페이지 기획, 제대로 하는 방법

상세페이지 기획 단계는 좋은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시작점입니다. 기획부터 틀어진 상세페이지는 고객 전환을 이끌어내기가 힘들고, 추후에 수정에도 많은 애를 먹게 됩니다….

마니버스-USP
Strategy

USP 란? 뜻부터 전략까지 들여다보기

최근 이직에 성공하여 소비재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리마인드 차원에서 USP 부터 시작하여 정보를 정리하려고 합니다. 정보를 알고 있기는 하더라도 개념이…

마니버스 개쓰레기요일
Trend

개쓰레기요일 이게 무슨 뜻일까

트위터를 둘러보다가 우연히 개쓰레기요일 이라는 트렌드를 발견했습니다. 개쓰레기요일이 뭐길래 이렇게 부르는 건지, 무슨 이유가 있는지 좀 찾아보았는데 생각보다 별 것이…

마니버스-맛남샌드
Marketing

맛남샌드, 왜 인기가 많을까?

예전에 여행 갔다가 가평을 지나갈 일이 있었는데, 네이버로 휴게소 맛집을 찾다가 맛남샌드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인기가 꽤 많아서…

1 2 3 4 5 6 7 8 9 10

위로 스크롤